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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23-08-21 ~ 2023-08-27 주간 배운것Unity/이번 주 알아낸 것 2023. 8. 27. 18:40
08-21 ~ 08-23
3일이지만 거의 하루하고 반나절 콘솔 텍스트 RPG나 만들었다
월요병 걸려서 하루 골골거리다가 가버리고 화요일날은 잠이 안와서 새벽까지 달렸더니 만들어짐
수요일은 밤새서 또 골골거리다가 2시까지 제출 해야된다길래 깃헙 빨리 올리고 12시에 제출했다
의식의 흐름 코딩으로 했더니 하드 코딩이 되버렸는데 게임은 반응이 괜찮았다
역시 게임만 돌아가면 코드는 신경 안쓰는구나
https://github.com/DevPota/SpartaDungeon
나의 끔찍한 하드코딩들의 결과물이다...
08-24 ~ 08-25
이 날부터 무슨 하루마다 문제를 2개씩 풀라길래 빨리 끝내버리자 하고 달렸는데 24일날 50문제를 풀어버렸다
브론즈 ~ 실버딱 문제들이라 구현 노가다에 가까웠음
다음 날은 27문제 풀고 잤다
5레벨까지 있던데 5레벨 해봐야 골딱 문제들이였다 할만 할거같음
빨리 다 풀어버리고 쉬어야지 생각했는데 다음주부터 팀 프로젝트 시작한다고 한다
아직 50문제 더 풀어야하는데
08-26 ~ 08-27
시네머신은 알고리즘 시작할때부터 조금씩 했지만 주말에도 시네머신 잠깐 찍먹 해봤다
하루 알고리즘 2개 푸는것도 잊지않았고
시네머신 쓰기전에는 카메라 제어를 코드로 다 구현했는데 써보니까 직관적이고 아마 자주 쓰게 될것같다
유튜브에서 활용법이 더 있나 찾아보는중이다
이번 주 소감
캠프 숙제로 콘솔 RPG 만들고 알고리즘 풀고
그러면서 사이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바쁘게 지나갔다
다음 주 캠프 팀 프로젝트 시작하면 더더욱 바빠질꺼같은데 기대된다
근데 또 콘솔은 아니겠지????
다음 주 목표
팀 프로젝트 결과물을 완성도 있게 끝내는게 목표이다
뭐가 어쨌든 결과물이 좋으면 좋게 끝나더라
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끝내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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